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오류문의] [홈페이지] 아이디찾기/비밀번호재발급 에서 반응이 없거나 여러 번 발송됩니다. 조회수 : 21,387
알툴즈 사이트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재발급 결과는 팝업창으로 표시됩니다.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Windows XP SP2에서 팝업이 차단되었거나,
야후, 구글 툴바에서 제공하는 팝업 차단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일 것입니다.

팝업창이 표시되지 않더라도 임시 비밀번호는 이미 메일로 발송된 상태입니다.

만약 여러 건이 발송되었다면 팝업 차단을 해제하겠냐는 질문창에서 확인을 눌러
재 발송된 경우이며, 가장 마지막에 수신한 메일의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팝업 차단 해제 >>

XP SP2에서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에는 익스플로러 URL창 하단에 팝업 관련 경고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팝업 허용으로 변경하세요.

익스플로러창 상단의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 설정"을 눌러
아래 주소를 추가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 *.altools.co.kr "
" *.alsee.co.kr "
" *.almap.co.kr "

다른 툴바에서 팝업 차단 기능을 사용한다면 팝업 허용으로 변경한 뒤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 알툴즈 사이트 아이디찾기/비밀번호재발급

위의 FAQ가 고객님께서 만족할만한 내용이셨나요?

FAQ 만족도 및 의견 조사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고객센터] 원격접속 요청시 이용 안내입니다.
다음글 [홈페이지]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이트 장애라고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