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기타] [고객센터] 원격접속 요청시 이용 안내입니다. 조회수 : 47,137
알툴즈 고객센터에서는 오류 증상을 파악하기 어렵거나 문제 해결이 어려울 때
고객님의 PC에 접속하여 직접 확인하기 위해 "원격 접속"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만 가능한 환경이라면 어디나 접속할 수 있으며, 원격접속을 위한 모듈외에
다른 프로그램은 전혀 설치되지 않으며, 원격 종료 시 설치된 모듈도 자동 삭제됩니다.)

원격접속 서비스 이용 방법 입니다.

1.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https://estcs.kr으로 접속하시어 아래와 같이
상담원이 안내하는 번호를 클릭합니다.





2. 원격지원에 필요한 모듈이 자동으로 설치되며, 원격 연결을 시도합니다.


(30초이상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으면 위의 창에서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여
파일 다운로드 대화상자에서 '실행' 또는 '열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잠시후 아래와 같은 창이 표시되며 고객님의 PC에 접속하여 문제를 직접 확인하게 됩니다.





4. 원격 접속 종료후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위의 FAQ가 고객님께서 만족할만한 내용이셨나요?

FAQ 만족도 및 의견 조사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홈페이지] 정확히 입력해도 "입력하신 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다음글 [홈페이지] 아이디찾기/비밀번호재발급 에서 반응이 없거나 여러 번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