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사용문의] [서비스 종료]휴대폰 인증할 때 꼭 내 번호를 넣지 않아도 되나요? 조회수 : 6,136
알패스 활성화 시 진행하는 휴대폰 번호 인증정책은 본인 인증의 목적이 아닌, 한 사람이 여러 아이디의 알패스를 운영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관련하여 운영 정책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회원정보에 등록 된 전화번호와 관계 없이 인증 요청 가능합니다. 2. 한 아이디에 전화번호 인증이 성공했다면, 해당 아이디(타PC)에 인증은 앞으로도 해당 번호로만 가능합니다. (번호를 변경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3. 한 전화번호에 인증 가능한 아이디는 3개까지로 제한이 있습니다. 4. 인증이 실패했다면 5번까지 전화번호를 바꾸어 인증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FAQ가 고객님께서 만족할만한 내용이셨나요?

FAQ 만족도 및 의견 조사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서비스 종료][알툴바] 해외사용자인데 문자 인증을 할 수 없어요.
다음글 [서비스 종료]알패스에 등록된 사이트 목록을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