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발생 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하여 권한을 조정해 주셔야 합니다.
------------------------------------------------------ 오류 : HKEY_LOCAL_MACHINE\Software\Estsoft\Alupdate RegCreateKeyEx 실패; 코드 5.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중단] [다시시도] [무시] ------------------------------------------------------
[설정방법] 1. [시작]-[실행]을 눌러 ‘regedit’를 입력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실행됩니다.
2.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왼쪽 메뉴에서 HKEY_LOCAL_MACHINE\Software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3. 마우스 우클릭 후, 보이는 메뉴 중, ‘사용권한’ 클릭하면 보이는 창에서 로그인 한 윈도우 아이디(보통 Administrators)의 권한을 확인합니다.
4. 해당 아이디의 모든 권한을 ‘허용’을 클릭하여 체크한 후 [확인]을 누르십시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아이디의 '모든 권한’이 비어 있고, '읽기' 에만 체크 되어 있습니다.)
5. 위 4번의 작업 완료 후,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원활히 설치가 진행될 것입니다.
만약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